정치

HOME > 뉴스 > 정치

무안새마을금고, 승원팰리체(주)와 중도금 대출 협약식 가져

아파트 중도금 250억원 대출키로…무안지역 경제 버팀목으로 우뚝

작성일 : 2019-07-25 12:58

 

참여와 협동으로 풍요로운 생활공동체 창조하고 있는 무안새마을금고가 지난 2016년 박일상 이사장의 취임 이래 우일신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무안 승원팰리체()와 아파트 중도금 대출 업무 협약식을 갖는 등 무안지역 경제의 큰 버팀목이 되고 있다.

 

특히 이 금고는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해 가두캠페인을 실시해 지역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령화 등으로 최근 전기통신금융사기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가운데 고객 자산보호 및 금융범죄 척결에 나선 것으로 무안새마을금고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은 전통시장 일대를 오가는 군민들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예방 방법을 안내한 홍보물을 나눠주며 금융소비자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무안새마을금고와 승원팰리체()에 따르면 지난 24, 무안군 무안읍 최고 입지에 프리미엄 고품격 아파트 무안 승원 팰리체 에코파크와 업무 협약식을 갖고 아파트 중도금 250억원을 대출키로 했다.

 

무안지역에 고품격 아파트 무안 승원 팰리체 에코파크가 들어서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지난 5, 모델하우스를 오픈해 고객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그동안 임대아파트 공급은 있었지만 상품력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주지 못했던 무안부동산 시장에 기존에 있던 임대아파트와는 전혀 다른 고품격 명품 단지가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심입지와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아파트 상품력에 대해 꼼꼼히 비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무안 중심 입지 최고자리에 들어선다는 것.

 

무안새마을금고 박일상 이사장은 무안새마을금고는 지역민들의 삶의 질의 향상과 지역공동체, 나아가 우리 사회 전체의 모습이 풍요롭고 조화로운 사회가 되도록 미력하지만 최선을 다하고 있다이번 업무 협약식 등으로 인해 지역 경제의 버팀목이 되는 새마을금고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지난 8, 승원종합건설() 김승구 대표는 최근 무안군에 쌀 3,000kg을 기부해 훈훈함을 주기도 했다.

 

평소 사회공헌에 깊은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온 김승구 대표는 무안 승원팰리체 에코파크가 성황리에 개관한 것은 지역주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애정 덕분이다사랑을 돌려주고 싶은 마음에 무안군에 후원을 결심했고 앞으로도 사회공헌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새마을금고는 신화건설 휴리뷰아파트와도 145억원의 대출금을 체결해 무안지역 경제에 큰 버팀목이 되고 있다.

 

/장봉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