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HOME > 뉴스 > 사람들

창간 축하 글 <박우량 신안군수>

신안군민신문 창간 축하 메시지

작성일 : 2020-08-07 15:14

 

전남 서남권 발전과 지역민들의 길잡이 역할을 담당 할 귀사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민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실 장봉선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자치분권시대를 맞아 지방자치와 지역발전을 위해 주민과의 소통이 중요하고, 그 중심에는 지역 언론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 역할은 건전한 비평을 통해 지방정부와 의회를 견제하고 지역사회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우리지역이 정보화 시대에 부응하고 지방화 시대를 선두에서 견인하는 선진지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신안군민신문사가 적극적으로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급격한 시대의 변화 속에서도 불변하는 가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일수록 저널리즘의 가치를 지켜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정의롭고 바른 여론을 선도한다는 그 초심을 지켜나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신안군민신문이 굳건히 성장해 나가길 바랍니다.

 

군민들과 생각을 함께하며 군민들께 힘이 되는 군정을 펼쳐나가고자 하오며, 천사대교 개통 이후 신안군이 관광거점 지역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앞으로 신안군이 서남권의 관광 활성화에 선두주자가 될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창사를 거듭 축하드리며, 신안군민신문의 임직원분들과 애독자 여러분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