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HOME > 뉴스 > 사람들

재목 신안군향우회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예정

제14대 취임회장에 김종해(임자출신) 회장…12월 19일 신안비치호텔에서

작성일 : 2020-12-04 12:39

재목 신안군향우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오는 121918시에 신안비치호텔 2층 비발디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개최될 행사는 최근 코로나19 창궐로 인한 인원 제한 등의 정부의 방침에 따라 내실있게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신안군민과 향우들에게는 행사 진행 등의 상황을 유트브(Youtube)를 제작해 알릴 계획이다.

 

이임회장에는 제13대 우기종, 취임회장에는 제14대 김종해(임자면 출신) 회장이다.

 

14대 김종해 신임 회장은 문태고등학교(22) 출신으로 현재 CJ대한통운 영암출장소장과 ()파크골프협회 영암군 삼호지회장 등을 맡고 있다.

 

목포에서 생활하면서 지역에 귀감이 되고 있는 재목 신안군 향우회는 친목과 권익을 도모하고 신안사랑과 고향발전을 위해 향우인 모두가 한마음으로 함께 참여하고 있는 단체다.

 

이와 함께 14개 읍·면 향우회와 원로회, 청년회, 여성회, 각종 동호회, 자문위원회, 지도위원회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무소는 목포시에 두고 있다.

 

김종해 신임 회장은 코로나19 창궐로 인해 행사가 조심스럽지만 부득이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14대에는 각 읍·면 조직을 보다 더 활성화하고 향우민의 결속과 화합을 통해 재목신안군 향우인의 친목과 권익을 도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