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HOME > 뉴스 > 사람들

(유)경신1급 자동차서비스, 설립 10주년 통해 지역봉사 앞장 거듭 ‘다짐’

김경환 대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작성일 : 2021-03-26 11:32

삼향읍 삼향로 127-41에 소재한 (유)경신자동차1급 서비스 공장

 

신속정확믿음, 신뢰의 기업을 슬로건으로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경신1급 자동차서비스가 설립 1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지역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이 회사는 고객의 차량을 내 차처럼 생각하며 입고부터 출고까지 사무데스크 직원들과 현장기술진들의 협력 아래 전체적인 차량 관리를 적극 지원해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10년을 정비산업의 최상의 기업으로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자동차 정비산업 최적의 고객 맞춤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안전한 마음이라는 확신이 들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와 함께 김경환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에 봉사활동에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다.

 

삼향동교와 무안중을 거쳐 목포기계공고를 졸업한 김 대표는 남악라이온스 회원 바르게살기운동전라남도협의회 청년회장 법무부 법사랑위원 부회장 목포교도소 교정위원 등을 겸임하며 지역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실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위기가정의 자립을 지원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의 사회공헌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으며 삼성화재 등 각종 손해보험 우수협력업체로 전남도 지정 자동차 검사소이다.

 

김경환 대표이사는 “()경신1급 자동차서비스는 자동차관련 업무를 하고 있는 회사이며 모든 임직원들이 전문가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 전문 기업이다이를 바탕으로 철저한 고객관리 및 합리적인 가격, 높은 퀄리티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지난 10년을 오직 고객만을 생각하면 성실하게 고객 중심으로 거듭 났듯이 앞으로의 100년도 고객의 성공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장봉선 기자

 

사람들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