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HOME > 뉴스 > 사람들

신안군 제26대 김범수 부군수 취임

작성일 : 2016-01-06 15:27

신안군 제26대 김범수(58세) 부군수가 1월 4일 취임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이날 취임식에서 김범수 부군수는 “KTX 호남선과 새천년대교 개통, 흑산공항의 개항이라는 것은 세계 어디 내놔도 뒤지지 않는 우리 신안해양관광자원이 하늘과 다리로 연결된다는 것으로 최고의 기회가 주워진다는 의미일 것”이라며

 

“요즘같이 급변하는 사회속에서 승자는 항상 준비한 자들의 것이기에 ‘18년 새천년대교 개통과 ’19년 흑산도공항 완공을 대비해서 지금부터 우리는 역점적으로 관광인프라와 같은 여러 가지 준비를 해야 한다”라고 평소 신안군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표현했다.

 

또한, 조직사회에서는 “상·하간에 존경과 신뢰! 동료간의 화합이 조직의 역동성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며, 군수님께서 아버지 역할을 한다면 나는 어머니 역할을 담당해서 동료여러분의 애로를 들어 군수님께 건의하고 화합해서 활기차고 웃음 넘치는 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김범수 부군수는 전남 나주시 성북동 출신으로 1988년 전남 나주시 금남동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하여 2004년 사무관으로 승진, 기획관리실, 공보관실, 투자정책관실 등 전라남도 주요부서에서 근무하였으며

 

2012 지방서기관으로 승진 투자정책국 투자개발과장, 경제과학국 지역경제과장을 거쳐 1월 4일자로 신안부군수에 취임하였다.

 

김범수 부군수는 업무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추진력을 갖추고 매사에 적극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