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HOME > 뉴스 > 교육문화

고객관리 솔루션 컨플, 일본 CRM 전시회에서 호평

금융·전자·공공기업까지 고객 소리가 필요한 모든 산업 무료 공급

작성일 : 2016-11-17 18:56

인터넷 무료 회원 가입만으로 고객관리가 가능한 ‘컨플(Conple)’이 ‘2016년 동경 CRM/Conference 전시회’에 참여해 세계 각국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얻으며 성황을 이뤘다.

 

지난 12일, 일본에서 개최된 이번 전시회에는 세계 수많은 나라들이 참여했으며, 중소기업의 비용적 측면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사업영역은 금융, 전자, 공공기업까지 고객의 소리가 필요한 모든 산업에 무료 공급되는 장점이 있다.

 

컨플은 중소기업을 위한 차세대 고객관리 솔루션으로 기존 비싸고 복잡한 고객관리 시스템에서 벗어나 현재 사용하는 환경의 변경 없이 인터넷 무료 회원 가입만으로 고객관리가 가능하다는 것.

 

특히 컨플은 고객과의 효과적인 소통에서부터 고객관리 상담을 지원하고 나아가 고객관리 기능까지 확장 제공함으로써 브릿지 기반의 플랫폼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고객을 관리할 수 있으며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한 웹 메신저 서비스를 지원함과 동시에 1:1, 그룹채팅, 자료 공유 등의 메신저 제공, 사용자 간 주소록 작성 및 공유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사용자가 직접 설정 가능한 UI와 테마를 통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담한 이력과 내용을 간편하게 검색 및 조회할 수 있다.

 

컨플 경영지원팀 방인영 사원은 “단순한 SMS가 아닌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실시간 수신형 상담 시스템으로 컨플의 핵심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챗봇(Chat bot)이 상담원을 대신하여 지원할 예정이다”며 “매력적이고 호소력 있는 고객관리를 위해 정확한 시간, 정확한 장소, 공감도 높은 컨텐츠가 퍼블리싱 되어 잠재 고객에게 전달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컨플은 이번 ‘2016년 동경 CRM/Conference 전시회’를 계기로 한국에 이어 일본, 미주 지역에 서비스를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김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