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HOME > 뉴스 > 사람들

신안선관위, 남신안농협조합장선거 후보자등록 마감

후보자, 정책으로 선의의 경쟁 약속

작성일 : 2017-02-11 00:29

신안군선거관리위원회는 남신안농협조합장선거를 2월 22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2월 7일, 8일 양일간 기호 1번 김만석, 기호 2번 정송관, 기호 3번 이민수 등 3명의 후보자가 등록했으며 기호는 추첨으로 결정했다.

 

선거권자는 선거인명부를 2월 8일부터 10일까지 열람기간 중에 남신안농협 본·지점(하의면, 신의면, 장산면)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누락 또는 오기가 있으면 조합에 이의신청 할 수 있다. 이의신청을 받은 조합은 그 신청이 있는 날의 다음날까지 심사·결정하여야 한다.
 

선거인명부는 남신안농협이 2월 2일 기준으로 조합원명부에 따라 작성하며, 열람과 이의신청을 거쳐 2월 12일에 확정된다.
 

선관위는 선거권이 있는 조합원이라 하더라도 선거인명부에 등재되어 있지 않으면 투표할 수 없으므로 열람기간 내에 본인 등재여부와 개인정보를 확인할 것을 당부했다.
 

후보자는 선거운동기간(2. 9.∼2. 21.)동안 어깨띠나 윗옷을 착용하거나 소품 이용, 전화 직접통화, 문자메시지(문자 외의 음성·화상·동영상은 제외)전송, 전자우편 전송, 명함 배부 등을 통해 선거운동을 할 수 있다.
 

선거인은 선거일(2월 22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분증을 지참하여 선거인명부에 등재된 투표소에서 투표하면 된다. 투표 장소는 남신안농협 관할구역 내 3개소로써 하의면투표소는 하의면복지회관, 신의면투표소는 농업기술센터 신의지소, 장산면투표소는 장산면복지회관이다.

 

/김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