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HOME > 뉴스 > 교육문화

기쁜소식교회 김기성 목사 사회봉사 언론대상 수상 '쾌거'

세계 40개국 교도소 등 재소자 교화…교육기관 마인드 보급 공로 인정받아

작성일 : 2021-11-16 11:06

 

 

기쁜소식교회 김기성 목사가 대한민국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봉사 언론대상을 수상했다.

 

전남 신안군 안좌면 출신의 김기성 목사는 교육기관 마인드 보급 공로를 인정받으며, 세계 40개국 교도소 등을 찾아 재소자 교화에도 힘쓰고 있다.

 

기쁜소식교회와 한국언론미디어그룹에 따르면 국제인성교육원 대표 고문인 김기성 목사가 최근 5·18기념회관 대동홀에서 열린 창립 5주년 기념식 및 대한민국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봉사 언론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교육과 경제, 기업, 사회봉사, 언론대상 등 부문에 걸쳐 시행된 시상식에서 김 목사는 그동안 아이티 Cermicol 소년원을 시작으로, 뉴욕과 인도, 태국, 캄보디아, 아프리카, 남미 등 세계 여러 교도소에서 재소자, 교도소장 및 공무원을 대상으로 교정 마인드를 활발히 펼친 공을 인정받았다.

 

국내외 40여 개국 교도소에서 수용자 재범방지를 위한 인성교육을 보급해 재소자를 교화하는 한편, 마인드 강사 배출을 통한 교육기관의 마인드 보급에 기여해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이다.

 

김기성 목사는 사회봉사 언론대상을 수상하게 돼 감사하다. 앞으로도 전 세계적으로 재소자와 세계시민들을 대상으로 마인드 교육을 활발히 펼쳐 좀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장봉선 기자

 

 

교육문화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