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HOME > 뉴스 > 교육문화

국민주권개혁회의, 손학규 의장 동행 무안 등반대회 개최

행사장 돌며 무안군수 출마한 김재훈 전남서부권 위원장 지지 호소

작성일 : 2018-04-08 15:50

 

국민주권개혁회의(의장:손학규)는 무안 남산 현충탑에서 전국 규모의 등반대회를 개최했다.

 

손학규 의장과 지역 정치인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산악 등반대회는 지역 정치인들의 출정식을 방불케 했으며 지역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다.

 

손학규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일각에서 제기된 바른미래당 합류와 경기도지사 출마설에 대해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이 없다오늘 행사는 국민주권개혁회의 회원들과 최근 전남서부권위원장으로 무안군수에 출마한 김재훈 예비후보를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등반 후에는 목포대학교에서 개최된 청계면민의 날과 몽탄초등학교에서 열린 몽탄면민의 날 행사에 참석해 지역 정치인들과 함께 지지를 호소했다.

 

손 대표는 이어 민심이 갈라진 무안을 진단하고 적폐청산과 화합으로 하나 되는 무안군을 주문한 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듯이 새로운 사람이 무안호라는 선장이 되어야 한다며 김재훈 후보에게 힘을 실어줬다.

 

한편, 손 대표의 대표적인 저서 저녁이 있는 삶사람이 중심이 되는 민생경제로 그동안 이 사회의 고질적인 문제로 지적되어왔던 사회적 불평등과 양극화, 사회불안 등을 현실적인 관점에서 냉정하게 고찰하면서, 앞으로 이 나라가 더 나은미래로 나가려면 어떠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안을 구체적이고 실천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정리=김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