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HOME > 뉴스 > 사람들

목포수협 조합장선거 결과, 김청룡 조합장 취임식 가져

작성일 : 2019-03-21 11:58

 

 

 

 

전국 동시 조합장 선거에서 목포수협 현 김청룡 조합장이 재선에 성공하며 취임식을 가졌다.

 

김 조합장은 투표결과 총 선거인수 3,837명중 3,186명 투표로 83%의 투표율을 보였으며. 개표결과 김청룡 조합장 2,519(80%), 정복용 후보 644(20%)의 압도적인 득표로 목포수협의 제21대 조합장으로 선출됐다.

 

김청룡 조합장의 80% 득표율은 전남지역 조합장 선거의 최고 득표이자, 조합 규모를 감안했을 때 실질적으로 전국 최고의 득표기록이다.

 

이는 지난 2년간 경영성과로 검증된 조합장에 대한 조합원의 성원으로 평가되고 있다.

 

김 조합장은 지난 2년간 생산어업인 지원제도를 대폭강화하고 어업인 편의시설 확충을 위한 예산을 확보했으며, 상호금융사업의 구조조정 등을 추진했고 그 결과 2년연속 설립 이래 최고 위판고의 실적을 달성하는 등 경영 전반에 걸쳐 실적 신장세를 보였다.

 

김청룡 조합장은 북항이전사업의 부족시설 확충 및 성공적인 마무리 서남권 수산물종합유통 가공단지 구축 공정하고 투명한 위판제도 확립 어상자 및 포장단위 규격화 추진 목포수협 복지재단 설립 사업구조 개편 상호금융 수도권점포 추가개설 수산용역 자회사 설립을 통한 어업인 편익 증대 어선계류시설 확충 및 조합원 복지혜택 지원확대 활어위판장 신축 및 시설 개선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청룡 조합장은 이번선거에서 압도적인 표로 당선시켜주신 조합원님의 뜻은 계속해서 투명하고 깨끗한 경영을 해달라는 소명으로 생각하고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며 전국1위 목포수협의 꿈을 위해 멈추지 않고 달려갈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