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HOME > 뉴스 > 교육문화

그라시아스합창단, 크리스마스칸타타 목포공연 '대성황'

크리스마스 의미 되새기며 관객에게 웃음과 눈물, 감동 전해

작성일 : 2019-11-28 18:43

 

꿈의 열매 후원회(회장 김주홍)가 주관한 최고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9크리스마스 칸타타’가 목포시민 문화체육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예향의 도시 목포에서 15년동안 공연됐던 그라시아스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칸타타는 공연이 거듭할수록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으며,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23일 저녁 대공연장에도 수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다.

 

인터미션 없이 120분 동안 진행된 콘서트는 관객에게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며, 가장 소중한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돌아보게 했고 관객들에게 웃음과 눈물 그리고 감동을 전해줬다.

 

파이어진(주) 전어진 이사는 “어릴 적 모처럼 봤던 인상적인 영화의 장면은 며칠간 온종일 머릿속에서 맴돌았습니다. 오랜만에 그런 경험을 했습니다. 울림과 감동...관람 전까지는 전혀 몰랐습니다. 그들의 노력과 수고로움! 높은 기량의 독창과 화음 짜임새 있는 연출과 깊이 있는 무대 구성 등... 그간의 찬사를 확인 할 수 있는 오페라, 뮤지컬, 합창의 크리스마스 종합선물세트였습니다.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해 내는 단원 분들과 스탭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소외계층을 보듬는 따듯한 마음까지 안다면 그 감동은 몇 배가 될 것입니다.

함께한 공간이어서 행복했습니다”라며 그라시아스합창단 공연에 갈채를 보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꿈의 열매 후원회 김주홍 회장은 “문화소외계층과 목포의 청소년들, 꿈의 오케스트라, 소방관, 군부대 및 해경 등에게 공연관람을 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목포시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크리스마스 칸타타 목포공연의 후원자 명단이다.

 

전라남도 교육청, 한국전력공사 목포지사, 전남OO공사, 통합뉴스, FIRE GIN, 전남예총, 하당 지오지아, 삼학도 삼성종합상사, 압해도 미연식당, 압해도 신바다횟집, 하당 미세상피부과 원장님, 대성동 세종유비스, 시내 다락방 이인숙 사장님, 목포수협, 한양직업전문학교 이경희실장님, 코스틸산업(주), 성오건설(주), ㈜더쿡, 파리바케트 2호광장점, 목포미추리빵집, 무안수산, 남악백일홍꽃집, 우진산업(우진닻), 영암 케익하우스 PAPA 정은옥 사장님, 타이어마트 백년대로점, 카젠 하당점, 우리은행목포금융센터, 오렌지병원 원장님, 화성원예사, 윤성미수학전문학원 등이다.

 

/문만옥 기자